본문 바로가기

게임

던파 레압 모음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갓입니다.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오늘은 던파 레압 모음 총정리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레어 아바타는 던전 앤 파이터 아바타 중에 가장 높은 티어에 있습니다. 레어 아바타를 착용하면 이벤트 아바타, 상급 아바타보다 월등한 능력치, 마을 이동속도 증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1년 주기로 출시하는 레어 아바타는 지금까지 총 12차까지 출시됐습니다. 그럼 바로 한번 1차부터 12차까지 레압 모음을 정리하겠습니다.

던전 앤 파이터의 최초의 레어 아바타입니다. 당시 남 귀검사, 여 격투가, 남 거너, 여 마법사밖에 없어서 4종의 직업군밖에 없는 레어 아바타입니다. 상당히 고가의 시세를 자랑하며 부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프리스트 포함 5종의 직업군의 아바타가 있는 2차 레압입니다. 이 중 여 격투가를 제외하고 디자인이 이쁘다는 호평을 많이 받은 레어 아바타이기도 하며 특히 거너의 2차 레압은 역대 최고 디자인이라 호평을 받습니다.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3차 레압입니다. 하지만 귀검사의 붉은 매 세트와 법사의 천사의 날개는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은 아바타입니다.

이 시점부터 전 직업 레어아바타 컨셉이 동일하게 제작됐습니다. 또한, 최초로 2컬러로 출시된 4차 레어아바타입니다.

귀검사 제외 역대 최악의 디자인이라고 불리는 5차 레어 아바타입니다. 호불호가 극심하게 갈립니다.

미카엘과 루시퍼의 컨셉을 가진 레어 아바타입니다. 남자 격투가의 최초의 아바타입니다. 날개가 정말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미카엘의 날개가 상당히 비쌉니다.

인페르노 컨셉을 보유한 7차 레어 아바타입니다. 던파 최초로 아바타 풀 착용 시 이펙트가 나오는 아바타입니다.

5차부터 7차 레어 아바타는 상당히 호불호가 갈려 논쟁이 많았는데 8차 레어 아바타는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이쁘다고 호평받는 레어 아바타입니다.

아크나이트, 다크나이트 컨셉으로 2컬러로 나뉩니다. 상단이 아크나이트이며 하단이 다크나이트입니다.

레어 아바타중 가장 저렴한 레어 아바타 10차 아바타입니다. 이례적으로 확정 바인드 큐브의 물량이 대량으로 풀려서 레어 아바타 치고 상당히 저렴합니다. 무자본, 노가다 유저도 쉽게 맞출 수 있는 레압입니다.

11차 역시 10차와 같이 확정 바인드 큐브가 풀려서 상당히 가격이 저렴한 레압입니다. 5000만 골드면 11차 레압 세트를 구매할 정도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호불호가 극심하며 논란이 많은 12차 레어 아바타입니다. 최초로 국외 디자인을 사용한 레어 아바타이며 디자인이 초딩룩같다고 불호 쪽이 많습니다.

반응형